퀵메뉴

추천펜션
고객센터

펜션라이프 고객센터

가장많이 찾는 질문 TOP5

  • Q. [회원]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비밀번호를 적고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탈퇴 후 1주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탈퇴요청 부탁드립니다.
  • Q. [증빙서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입,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펜션마다 입,퇴실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실시간 2~3, 퇴실시간은 11~12시 입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정리시간이 필요함으로 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고 저녁 9시 이후에 입실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주시길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펜션이용일 즉 입실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펜션라이프는 접수일~입실전 8일까지는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입실일 기준 7일전 10% , 6~3 20% , 입실전 2 30%, 입실전 1 50% 입실당일 100% 입니다.
    접수당일 취소는 입실일과 상관없이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펜션들은 위의 규정을 따라주지만 몇몇의 펜션들은 각 펜션들만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도 있으니 꼭! 취소 위약금/환불 규정 표를 확인 바랍니다.
  • Q. [예약] 전화예약 시에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전화예약시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불가능합니다. 단체이용문의의 경우에만 일정부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펜션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예약]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PC 환경 또는 익스플로러의 버전으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버전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2.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 브라우저 버전 8 이하인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1. 크롬 버전 확인
     ① [크롬 > 크롬 설정 및 관리 > 설정 > 도움말] 클릭

    2.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① [크롬 > 크롬 설정 및 관리 > 설정 >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클릭 후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쿠키, 기타 사이트 및 플러그인 데이터 체크 후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클릭 후 삭제

    ※ 크롬 버전 20 이하인 경우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롬 업데이트 후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Q. [예약] 예약을 한 후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예약이 완료되면 고객님이 입력하신 핸드폰으로 예약완료 문자와 운영주 연락처가 발송됩니다.

    펜션라이프는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되기는 하나 호텔, 콘도와 다르게 펜션은 1개 객실을 지정, 판매하기 때문에 동일 시점에 다른 곳에서 동시에 예약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예약을 완료 하신 후 꼭 예약하신 펜션으로 전화하시어 예약확인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펜션 이용시 성함과 핸드폰 번호 확인 후 입실 가능합니다.

  • Q. [예약] 전화예약 시에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전화예약시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불가능합니다. 단체이용문의의 경우에만 일정부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펜션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예약]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
    펜션라이프에서 예약 시 예약확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실시간예약]

     - 실시간예약의 경우 예약 결제완료 시 바로 예약확정이 됩니다

    [일반예약]


     - 일반예약의 경우 결제완료 후 상담직원에게 예약확정 통보를 받으셔야 예약확정이 됩니다. 일반예약의 예약확정 통보는 예약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확정/불가 통보를 해드립니다.
  • Q. [예약] 예약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펜션라이프에서 예약 시 예약내역은 다음과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 ] 클릭 시 고객님의 예약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 [로그인 > 비회원 예약확인] 클릭 후 예약자명, 휴대폰번호, 예약번호 입력 후 예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예약] 전화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펜션라이프는 실시간예약사이트로 원칙적으로는 전화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온라인 결제가 되지 않거나 부득이 하게 전화예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상담시간(월~금 9시~17시)내에 1544-7317로 연락주시면 전화예약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전화예약 시에는 예약접수 당일 5시까지 입금을 완료해주셔야만 예약이 완료되며 입금시간을 지켜주지 않으시면 접수된 예약건은 자동 취소되오니 반드시 입금시간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Q. [예약]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펜션라이프는 실시간예약 사이트로 PC 및 모바일을 통하여 펜션 예약이 가능합니다.

    실시간빈방검색, 지역별 펜션, 테마기획전을 통해 원하시는 펜션을 선택하신 후 이용을 원하시는 날짜와 객실, 인원 등을 선택하시고 결제를 완료하시면 펜션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반예약으로 기재된 펜션의 경우는 결제 완료 후 예약확정 통보를 받으셔야 예약이 완료되며 결제 완료 후에도 펜션의 예약사정에 따라 예약불가 통보를 받으시고 결제를 취소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예약 시 예약불가로 인한 결제 취소 시에는 입실일에 상관없이 전액 환불되며 취소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