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카테고리 바로가기
펜션 검색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정보 바로가기

퀵메뉴

추천펜션
고객센터

회원가입

개인정보입력

개인정보입력

이메일주소 (예약정보 수신 및 본인 인증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휴대폰번호 (예약정보 수신 및 본인 인증수단으로 사용됩니다.)

- -

아이디 (영문과 숫자의 조합만 가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6~8자로 입력하세요.)

비밀번호확인

본인인증

이메일인증 휴대폰인증 인증하기

펜션라이프 회원가입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펜션 전국 네트워크 사업 집행 회사가 운영하는 펜션라이프(이하 '본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회사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본 약관의 내용에동의하는 경우, 본 사업단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본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사이트 내에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 내 게시함과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은 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펜션라이프 : 회사가 여행사별 여행상품가격 정보, 펜션/여행정보와 회사가 직접 설계한 여행상품, 관련상품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이를 열람하거나
구매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가상의 공간을 말합니다.
2. 이용자 :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모두를 말합니다.
3. 회원 : 펜션라이프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펜션라이프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펜션라이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펜션라이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5. 판매자 : ㈜플레이스엠 본사 또는 펜션라이프와 제휴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하며 재화와 용역을 판매할 의사로 해당 물품(여행상품/ 기타 유.무형 물품)을 펜션라이프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한 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6.구매자 : 펜션라이프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 또는 유선상 통화에 의해 구매 의사를 밝힌 이용자를 말합니다
7. 적립금 : 펜션라이프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간/형태/실적에 따라 마일리지 등의 형태로 제공되는 일종의 점수로서, 포인트의 부여, 적립, 혜택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화면에서 안내합니다. 단, 적립금은 실제 통화와 관련성이 없고 환금성도 없습니다.
8. 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
9.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동의함'버튼 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당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3. 본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 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서비스로 변경하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① 커뮤니티 포탈 서비스 ( 커뮤니티 이용 약관)
② 인터넷 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
③ 콘텐츠 서비스
④ 기타 본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6 조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본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로 간주하며 실명이 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본 회사는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본 회사는 제6조 이용신청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 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3. 회원이 본 회사 또는 본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본 회사과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본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 정보를 본 회사가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본 사업단은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제1호, 제2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2. 본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②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본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및 기타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하고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0조 본 회사의 의무
1. 본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2. 본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본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본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본 회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5. 본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본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본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본 회사의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본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 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본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본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본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본 사업단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 내지 제25조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2002년 1월 5일부터 시행되는 '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제 13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본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본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게시물
본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본 회사는 해당 서비스 게시물에 대하여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 공지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본 회사는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본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귀속합니다.
2. 펜션라이프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펜션라이프에 귀속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이 등록한 게시물을 펜션라이프의 서비스를 운영, 홍보하기 위해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펜션라이프에 부여합니다.
4. 펜션라이프는 부여된 회원의 게시물을 제휴파트너에게 복제, 전시, 편집하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단,회원의 아이디 외의 개인정보는 제공하지 않는다.)
5.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법적인 문제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에 대해 펜션라이프는 사전 통보 없이 이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본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본 사업단이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본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귀하는 본 회사의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본 사업단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본 회사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본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본 회사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본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본 사업단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본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본 회사,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 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본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본 사업단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 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본 사업단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16)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통지할 경우 그 통지 기간 내에도 서비스이용에 대한 의사표현을 하지 않은 경우
17) 기타 펜션라이프의 서비스개선을 위한 본 회사의 정책상 불가피할 경우 전 항 규정에 의해 이용제한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 기준은 회사의 공지, 서비스안내, 세부규칙 등에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한다.
18) 타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제 21 조 이용제한의 해제 절차
1. 본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E-mail,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본 회사에서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 21조 1항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 합니다.

제 22 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및 회원탈퇴
1.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본 회사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 회사이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는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제 23 조 본 사업단의 소유권
1. 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본 회사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2. 귀하는 본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24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5 조 손해배상
본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 조 면책조항
. 본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본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 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9월 3일부터 시행합니다.

◆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제 1 조 총칙
이 약관은 전국 펜션 네트워크 사업 집행 회사 (이하 본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 (이하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쇼핑몰'란 본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환불'이라 함은 이용자가 신청한 물품이 파손, 배송 중 분실, 혹은 설명되었던 물품과 다를 경우 회원이 이에 대해 물품 구매 취소요청을 한 후 물품을 반납하면 구매할 당시 결제한 금액을 돌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소재지, 사업단 대표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마을장터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쇼핑몰'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쇼핑몰'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마을장터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쇼핑몰'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쇼핑몰'에 송신하여 '쇼핑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입하고자 할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결제 승인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본 사업단에서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결제 요청 시 입력한 내용은 모두 사실로 간주하며 만약 허위로 내용을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본 항을 어긴 회원의 경우 본 회사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하거나 회원자격 박탈시킬 수 있으며, 재 가입을 불허할 수도 있습니다.
4. 본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결제 신청서 혹은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② 타인명의 결제 시 타인의 동의 없이 결제하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④ 본 회사에서 규정한 서비스 약관에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고의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경우 혹은 그런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⑥ 기타 본 사업단의 서비스 이용필수 신청요건이 미비할 경우

제 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2.'쇼핑몰'은 재화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쇼핑몰'은 이용자와의 계약 내용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쇼핑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 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구매신청
1.'쇼핑몰'이용자는 서비스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신청합니다.
①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②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각 상품별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관리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본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⑤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펜션라이프의 확인에 대한 동의

제 7 조 계약의 성립
1.'쇼핑몰'은 판매자가 제공하는 상품의 정보, 펜션 객실의 상태(빈방현황) 등을 근거로 정보제공과 예약에 대한 계약을 진행합니다. 판매자(펜션업주)가 제공한 정보의 불일치로 인한 중복예약, 취소, 변경은 .'쇼핑몰'이 책임지지 아니하며 판매자와 직접 처리해야 하는 것에 동의하며, 이를 이유로 .'쇼핑몰'에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
.'쇼핑몰'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미성년자가 숙박예약을 한 경우 또는 허위로 숙박예약을 한 경우
③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쇼핑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④구매 또는 예약 의사가 없는 상태에서 고의로 객실을 예약대기 하는 경우
⑤구매 또는 예약 의사는 있으나 4개 펜션 이상 예약대기로 예약하는 경우

2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후 계약금이 입금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쇼핑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지급방법
1. 회원이 상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에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등이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계좌이체는 인터넷을 통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펜션라이프 계좌로 직접 계좌 이체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제 9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쇼핑몰'은 이용자의 예약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 통지는 온라인 화면,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이며 문자메시지, 이메일 수신을 하지 못하였다 하여 계약이 성립되지 아니한 것은 아닙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정보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상담센터에 연락하여 정정해야 하며, 예약신청 이후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나 예약신청시 고지되는 취소수수료율에 따라 수수료를 공제한 후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 10 조 반품, 취소 및 환불
1. 펜션라이프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여행상품의 경우 국내여행 표준약관에 의한 환급기준에 따라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 11 조 펜션라이프의 의무
1.'쇼핑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公序良俗)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쇼핑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쇼핑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쇼핑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3 조 분쟁해결
1.'쇼핑몰'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쇼핑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쇼핑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이용 약관과의 관계
본 약관에서 언급되지 아니한 내용에 대해서는'회원가입약관'에 따르며, 본 약관과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회원가입약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3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1.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에게 최적화 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결제 및 환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회원가입 및 직접예약을 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합니다.

수집방법 동의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가입 정보 필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회원탈퇴 후 7일까지
여행상품 예약 필수 예약자명, 입실자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서비스 제공 및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자동수집 정보 선택 쿠키, 접속IP,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이용 기록, [모바일] OS버전, 단말기 정보
3개월

[거부권 및 불이익]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이메일 정보는 이용기록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메일 발송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법률/내부 방침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2. 그 외 회원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3.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사법기관 수사의뢰 시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 6개월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 제휴사, 협력사등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국내 숙박업체 /
“회사” 제휴사
예약진행 / 예약확인 /
고객 미성년자 여부 확인
예약자명, 입실자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서비스 제공 및 관계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거부권 및 불이익]
위 제공사항은 예약진행 및 확인 / 고객의 미성년자 확인 시 반드시 필요한 사항으로 거부하실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자 제공정보
온라인 결제 ㈜KG이니시스, ㈜한국사이버결재,LG CNS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결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실시간 계좌이체 : 은행명, 계좌번호
본인확인 NICE신용평가 성명, 휴대폰번호, 공인인증서, 아이핀인증

이메일 정보는 이용기록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메일 발송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