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추천펜션
고객센터

펜션라이프 고객센터

가장많이 찾는 질문 TOP5

  • Q. [회원]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비밀번호를 적고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탈퇴 후 1주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탈퇴요청 부탁드립니다.
  • Q. [증빙서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입,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펜션마다 입,퇴실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실시간 2~3, 퇴실시간은 11~12시 입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정리시간이 필요함으로 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고 저녁 9시 이후에 입실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주시길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펜션이용일 즉 입실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펜션라이프는 접수일~입실전 8일까지는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입실일 기준 7일전 10% , 6~3 20% , 입실전 2 30%, 입실전 1 50% 입실당일 100% 입니다.
    접수당일 취소는 입실일과 상관없이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펜션들은 위의 규정을 따라주지만 몇몇의 펜션들은 각 펜션들만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도 있으니 꼭! 취소 위약금/환불 규정 표를 확인 바랍니다.
  • Q. [예약] 전화예약 시에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전화예약시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불가능합니다. 단체이용문의의 경우에만 일정부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펜션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비밀번호를 적고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탈퇴 후 1주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탈퇴요청 부탁드립니다.
  • Q. [회원]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펜션라이프의 회원가입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적립금 제공
     - 회원가입 즉시 바로 사용 가능한 회원가입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해드립니다.

    2.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능
     - 펜션라이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자격이 주어집니다.

    3. 오케이캐쉬백 적립금 사용
     - 펜션 예약 시 오케이캐쉬백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할인 및 적립 불가)
  • Q. [회원] 회원가입을 해야만 예약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도 예약은 가능합니다.
    . 비회원 예약시에는 할인,적립 등 펜션라이프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