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추천펜션
고객센터

펜션라이프 고객센터

가장많이 찾는 질문 TOP5

  • Q. [회원]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회원탈퇴에서 비밀번호를 적고
    탈퇴사유를 적어주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탈퇴 후 1주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탈퇴요청 부탁드립니다.
  • Q. [증빙서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펜션라이프는 판매대행처로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매출전표, 실시간 계좌이체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증빙이 가능합니다.
  • Q. [이용문의] 펜션의 입,퇴실 시간은 언제인가요?
    펜션마다 입,퇴실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실시간 2~3, 퇴실시간은 11~12시 입니다.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정리시간이 필요함으로 입퇴실 시간은 반드시 지켜주시고 저녁 9시 이후에 입실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주시길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펜션이용일 즉 입실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펜션라이프는 접수일~입실전 8일까지는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입실일 기준 7일전 10% , 6~3 20% , 입실전 2 30%, 입실전 1 50% 입실당일 100% 입니다.
    접수당일 취소는 입실일과 상관없이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펜션들은 위의 규정을 따라주지만 몇몇의 펜션들은 각 펜션들만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도 있으니 꼭! 취소 위약금/환불 규정 표를 확인 바랍니다.
  • Q. [예약] 전화예약 시에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전화예약시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불가능합니다. 단체이용문의의 경우에만 일정부분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펜션라이프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예약을 취소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44-7317)로 전화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경우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종료 후에 취소를 원할 경우 1차적으로 해당 펜션에 취소 한다고 말씀을 하신 후,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주시면 환불 및 취소 처리 해 드립니다. (위약금 발생 시 위약금 결제 후 취소 가능)

    ※ 취소의 경우 취소통지를 한 시점부터 위약금 처리가 됨으로 반드시 펜션에 취소하신다고 말씀을 해 주셔야 합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환불은 언제 되나요?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승인취소처리 됩니다.

    [직불(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 예약취소일 기준 3~5일 소요 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 단, 예약 후 바로 취소 시 당일 환불처리 됩니다.

    환급방법/환급일은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한 카드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취소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펜션이용일 즉 입실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펜션라이프는 접수일~입실전 8일까지는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입실일 기준 7일전 10% , 6~3 20% , 입실전 2 30%, 입실전 1 50% 입실당일 100% 입니다.
    접수당일 취소는 입실일과 상관없이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펜션들은 위의 규정을 따라주지만 몇몇의 펜션들은 각 펜션들만의 수수료가
    적용될 수도 있으니 꼭! 취소 위약금/환불 규정 표를 확인 바랍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예약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변경도 예약취소와 동일해서 취소수수료가 적용되며 실시간예약,일반 예약의 경우 펜션라이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예약 취소 후 원하시는 펜션은 재예약 하시면 됩니다.

    , 펜션과 객실은 동일한테 인원이나 옵션만 변경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Q. [예약취소/환불] 무통장 결제 후 취소환불은 언제 되나요?
    전화예약 후 결제하신 무통장 결제는 온라인으로 취소가 불가능하고 전화예약취소 후 환불계좌를 확인해 주시면 예약 취소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5일 이내에 입금자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예약취소/환불]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펜션라이프에서 예약을 취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약확인] 클릭 시 예약내역 확인 후 취소를 원하는 예약번호를 클릭하시어 취소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

     - 로그인 > 비회원 예약확인]에서 이름, 핸드폰번호, 예약번호 입력 후 예약내역 확인, 예약번호 를 클릭하시어 취소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단,  취소수수료가 없을때에는 취소가 바로 진행되지만 취소수수료가 있을 시에는 취소수수료 결제 후 최초 결제내역이 승인취소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4~5,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2일 후 취소 요청 후 승인 취소가 완료됩니다.